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조현 사과, 베리굿 해체설 발언 해명 “잘못 표현해 죄송”

2021-03-21 00:38

조회수 : 7,89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베리굿 멤버 조현이 팀 해체 관련 언급에 대해 사과를 했다.
 
조현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기사에 언급됐던 내용 중 제가 질문의 요지를 잘못 이해하고 말씀 드린 것 같아서 정정하고자 구체적으로 설명 드리고 싶다고 장문의 사과 글을 남겼다.
 
조현은 지금 아이돌 활동에 관련된 일보다는 개인적인 활동을 주로 하다 보니 개인적인 활동은 앞으로 열심히 할 것이라고 설명 드린 부분이었다또 저의 계약 문제에 대해서도 잘못 보도된 것 같아 정확히 말씀 드리고 싶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조현은 멤버 두 명이 계약이 종료돼 나간 부분을 설명하는 상황에서 베리굿 계약 종료라고 말씀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사죄 드리고 저는 제이티지 엔터테인먼트에서 열심히 활동 중이고 앞으로도 좋은 관계로 계속해서 왕성한 활동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해명했다.
 
특히 조현은 기사에 제가 회사와 계약 종료가 됐고 회사와 사이가 안 좋은 것처럼 오보가 된 것 같아서 이 부분을 수정하고 한다영화 인터뷰였는데 공교롭게도 아이돌 활동에 관한 기사가 주류를 이루는 것 같아 안타까웠다고 심경을 전했다.
 
앞서 조현은 지난 19일 진행된 영화 최면개봉 인터뷰에서 아이돌 활동을 그만두게 됐지만 연기자로서 끝까지 책임감 있게 가고 싶다지금 베리굿 멤버들 계약 기간이 끝나서 단체 활동은 예정돼 있을지 모르지만 저는 솔로를 준비 중이라고 했다.
 
조현의 인터뷰 이후 베리굿의 해체설이 돌았다. 소속사 측은 해체설을 부인하면서 멤버 활동을 다각도로 검토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조현 사과. 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