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승호

맘스터치, 아르바이트 공식 캐릭터 맘스비 론칭

아르바이트 직원 소속감·근무 사기 제고

2021-08-12 10:31

조회수 : 2,97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맘스터치 캐릭터 맘스비.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맘스터치가 아르바이트 직원들을 위해 공식 캐릭터를 론칭한다.
 
맘스터치(220630)는 아르바이트 공식 캐릭터인 맘스비(MOM’S BEE)를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맘스비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맘스터치 아르바이트의 모습을 귀여운 꿀벌로 형상화했다. 맘스터치에서 즐겁게 일하는 귀여운 꿀벌이라는 뜻의 맘스비는 지난 6월 전국 맘스터치 아르바이트들이 직접 참여한 네이밍 공모전 및 투표를 통해 결정됐다.
 
맘스터치는 공식 아르바이트 캐릭터 론칭을 시작으로 전국 1300여개 매장의 얼굴이자 소중한 파트너인 맘스비들의 소속감과 사기를 높이고 양질의 고객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정직원 채용 시 우대 및 장학제도 도입 등 맘스비 상생 지원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본사 채용 시 맘스비 활동 경력을 우대(가산점)하고 직영점의 경우 능력에 따라 점장직 등 현장관리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여기에 맘스비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장학제도를 마련해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맘스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모전을 진행해 메뉴 개발 참여 확대, 공익 캠페인 참여, 복지 개선 등 중장기적 동반자로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행복한 상생 일터 분위기를 조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맘스비 캐릭터 론칭은 매장 최일선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맘스비들을 응원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나가기 위한 첫 단추”라며 “맘스터치는 본사 차원에서 가맹점 맘스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유승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