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훈남듀오’ 사이로, 29일 신곡 ‘우리 둘 사이로’ 발매

실력파 훈남듀오 감성 발라드로 입지 굳힌다

2019-08-29 17:20

조회수 : 2,07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훈남 듀오사이로가 드디어 컴백한다.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사이로가 29 오후 6시 네번째 싱글 ‘우리 둘 사이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사이로는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들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을 자랑하는 라이브 영상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실력과 비주얼 모두를 갖춘 남성 그룹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사이로의 신곡우리 둘 사이로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이별하기 전 상대방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하려고 하는 상황 중우리 둘 사이로새어 나오는 감정과 생각을 담은 곡이다. 늦여름과 초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곡으로, 많은 음악 마니아들의취향 저격에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로는 이번 신곡우리 둘 사이로에 대해요즘에는 찾아보기 힘든 감성의 곡이라고 소개하며중독성있는 멜로디와 트랙이 보여주는 감성에도 주목해서 들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다. 가사에 집중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대입해 봐도 좋고, 가사의 숨은 뜻들을 풀어내며 들어도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사이로는 신곡 발표와 함께 각종 방송 활동은 물론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31일 열리는 콘서트누군가의 플레이리스트 Track.12 사이로에 이어 97일엔 대형 뮤직 페스티벌 ‘Have A Nice Day’(H.AN.D) 무대에 오른다.
 
한편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다. 1997 4 15일 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사이로가 되었으며, 만남 사이로 오가는 감정과 생각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뮤지션 팀이다.
 
두 멤버 모두 보컬과 작곡 실력을 겸비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그룹인 사이로는 데뷔 싱글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가요계에 등장했으며 ‘Take Me There’, ‘야광별’,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 11 ‘고백할까 봐요등을 발표하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사이로 프로필. 사진/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