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세연

대신證, '사이보스터치' 첫 거래고객 '해외여행 쏜다'

2012-05-14 09:59

조회수 : 3,24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증권(003540)은 모바일 증권전용 앱인 '사이보스터치'로 첫 거래를 시작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8일까지 해외·국내 여행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사이보스터치 첫 거래 웰컴 이벤트'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경품이벤트로, '사이보스터치'로 주식거래를 시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위해 마련됐다.
 
기간중 주식매매 합산금액이 5000만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괌 해외여행권을 제공하고 1000만원이상 거래한 고객 5명에게는 국내여행권이 제공된다.
 
또,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한 고객 20명을 선정해 가족사진 촬영권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6000원권 상당의 키프티쇼도 제공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간 내 '사이보스터치'로 첫 주식거래를 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를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자사 모바일 이용고객에게 가족과 함께 할 시간과 경품을 드리고자 준비됐다"며 "최근 개편된 모바일 트레이딩서비스 사이보스터치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사이보스 터치'는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마켓)'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 김세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