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승근

SPC그룹, 해피포인트카드 서비스 대폭 강화

2012-06-06 14:37

조회수 : 2,75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SPC그룹은 해피포인트카드를 리뉴얼하고 제휴처 확대와 고객 세분화를 통해 서비스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에 한정됐던 고객 혜택을 YES24, 메가박스, 대한항공, 현대오일뱅크, 롯데관광, 옥션 등 문화, 생활 영역까지 확대했다.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를 통해 이들 제휴처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제휴처 현장에서 해피포인트 카드를 제시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하거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해피포인트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H, A, PP, Y 등급으로 나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간 구매액이 120만원 이상인 해피포인트카드 H등급 고객에게는 매월 메가박스 1500원 할인, 대한항공 항공권 10%할인, SPC그룹 브랜드 제품 할인 혜택 등을 준다.
 
포인트 사용 시에는 전월 사용 실적의 5%를 재적립 해주는 '하이브리드 서비스'가 적용되며 제휴사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 제공한다. 
 
새로운 서비스의 의미를 담아 디자인도 바꿨다.
 
기존의 해바라기를 행복한 신부의 상징인 '부케' 문양으로 변경했다. 여러 가지 색깔과 꽃 모양은 다양한 해피포인트 가맹점 브랜드와 제휴처를 형상화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카드는 지난 12년간 1200만 회원들의 지갑 속 필수품으로 사랑 받아왔다"며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생활, 문화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최승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