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차현정

하나대투證, 미국·홍콩 주식거래 서비스 개시

실시간 해외주식 투자를 위한 24시간 상담데스크 운영

2012-12-03 09:29

조회수 : 2,1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차현정기자] 하나대투증권은 HTS등을 통한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대투증권의 해외주식 중개 시스템은 온·오프라인 HTS를 통해 미국과 홍콩의 개별주식 종목은 물론 다양한 상장 ETF를 매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실시간 주문 체결내역 확인이 가능하고 미국달러, 홍콩달러로의 실시간 환전도 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운영되는 상담 데스크를 통해 해외 주식 투자자들은 언제든지 해외주식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해외주식 투자자들은 하나대투증권 HTS등을 통해 NYSE, Nasdaq 등에 상장된 미국 주식 7000개 이상의 종목과 홍콩 주식시장의 1700여 종목을 실시간으로 거래할 수 있게 됐다.
 
김종찬 해외증권영업부 부장은 “국내 경제 침체에 따라 국내 주식의 기대수익률이 낮아지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해외주식 중개 서비스를 통하여 선진국 주식 투자뿐만 아니라 해당 통화로 직접 투자하여 통화 분산의 기회도 가질 수 있게 됐다”면서 “하나대투증권이 제공하는 해외 주식 중개 서비스를 통하여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해외주식 거래를 위한 해외증권 계좌는 하나대투증권 영업점과 하나은행, 국민은행 전 지점에서 개설 가능하다.
 
자세한 투자 문의는 하나대투증권 홈페이지 및 24시간 상담데스크(T.02-785-7111)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차현정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