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남숙

미래에셋자산운용,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개최

2013-11-07 09:40

조회수 : 2,37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직원들과 함께 홀몸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전날 미래에셋자산운용 직원들과 기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로구 경운동에 있는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열렸다.
 
이 행사는 직원들이 직접 사회 봉사 활동 참여를 통해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6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진행하며, 기간 중 담근 1.6톤(약 1800포기)의 김치는 서울노인복지센터 내 급식소에서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층 노인들을 위한 무료 점심 급식에 사용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김장 나눔’ 행사 외에도 미래에셋박현주재단과 함께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연탄 나눔’ 과 ‘산타봉사대’ 행사 등을 지원하고 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글로벌경영부문 매튜 모건(Matthew Morgan) 사원은 "올해 처음 한국 회사에서 일하면서 김장 나눔 등의 봉사활동을 동료들이 함께 참여한다는 것은 신선한 경험이었다"며 "주변 이웃을 돌아보는 기회가 됐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부서간에 화합할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직원들이 종로구 경운동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에서 김치를 담그며 환하게 웃고 있다.
  • 박남숙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