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승

설화수, 대만서 '4세대 윤조에센스' 론칭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연 평균 230% 가까운 성장

2015-06-03 16:37

조회수 : 1,58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제공=설화수)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설화수는 지난 2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 4세대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로서 전세계 여성들의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꾸어 놓은 윤조에센스의 특징과 역사, 대만 시장에서의 설화수 성공 스토리 등 제품과 브랜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설화수는 2012년 9월 타이페이 소고 백화점에 입점하며 대만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2014년까지 연 평균 230%에 달하는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지난 3월에는 타이페이의 대표 럭셔리 백화점인 미츠코시 A8점에 대만 내 제 4호 매장을 입점했다. 향후에는 대만 내에서 럭셔리 스팟으로 손꼽이는 주요 백화점에 매장을 신설해 대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최근에는 대만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빈(KEVIN)'과의 협업을 통해 설화수 퍼펙팅쿠션을 이용한 한국 여자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소개한 영상이 온라인 상에서 큰 관심을 끌었다.
 
한편, 설화수는 대만을 비롯해 중국, 미국, 태국 등 세계 10여 개국에 진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만뿐만 아니라 아세안 국가와 미국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혀갈 예정이다.
 
유지승 기자 raintree@etomato.com
 
  • 유지승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