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엔쿠스, 오는 27일 팬 쇼케이스 개최…무대 ‘최초 공개’

“팬들에 감사 전하고 싶었다”

2019-08-20 10:30

조회수 : 1,80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규리엔터테인먼트 소속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N.CUS27일 오전 11시 상암 에스플렉스센터 3D관에서 프레스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오후 2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에 따르면 데뷔와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팬 쇼케이스에서는 첫번째 미니앨범 [MATCHLESS LOVE]의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팬 쇼케이스 이후 오후 4시에는 팬 사인회, 오후 7 30분에는 신촌 유플렉스 광장에서 버스킹을 진행해 뜻 깊은 시간을 이어 갈 예정이다.
 
소속사 규리엔터테인먼트 측은 "감사하게도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N.CUS에게 많은 애정과 사랑을 쏟아 주시는 팬 여러분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멤버들과 스탭들 모두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N.CUS의 데뷔까지 많은 응원을 해 주신 팬 분들과 앞으로 찾아 뵐 많은 대중분들에게 언제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멤버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규리엔터테인먼트 소속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오는 27일 데뷔한다.
 
엔쿠스 단체사진. 사진/규리엔터테인먼트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