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정규 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할로윈’ 팬사인회 성료

한강 크루즈에서 펼쳐진 팬들과 특별한 시간

2019-10-28 08:20

조회수 : 1,91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한강 크루즈에서 진행된 정규 1집 발매 기념 첫 번째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 사인회 현장.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한강 크루즈에서 즐기는 핼러윈팬사인회를 개최하고 팬클럽 모아(MOA)와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첫 정규 앨범꿈의 장: MAGIC’ 발매 기념으로 열린 첫 번째 팬사인회로, 서울 여의도 한강 크루즈 선상에서 2시간가량 진행됐다.
 
특히, 다가오는 핼러윈을 맞이해 크루즈 전체가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져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다섯 멤버는 이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슈트와 검은 망토를 두르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 사인회 현장.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핼러윈 맞이 사탕을 나눠주고 팬들로부터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정규 1집 첫 팬사인회를 마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컴백 후 첫 팬사인회를 한강 크루즈에서 하니 더 특별했다앞으로 팬 여러분을 더 자주 많이 만나 뵙고 싶다. 남은 활동도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1일 첫 번째 정규 앨범꿈의 장: MAGIC’을 발매하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 사인회 현장.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