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마마무, '퀸덤' 최종 우승…'걸스 온 탑' 등극

“함께 해준 모든 팀이 1위” 소감

2019-11-01 08:46

조회수 : 3,63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걸스 온 탑'으로 우뚝 섰다.
 
마마무 출연분. 사진/퀸덤 캡처
 
지난 31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는 마마무가 파이널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마지막 순서였던 마마무는 서부 영화의 콘셉트로 걸크러시적 매력과 섬세한 매력이 공존하는 무대를 연출했다.
 
화사의 독보적 음색을 시작으로 솔라, 휘인, 문별 네 멤버의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마마무. 사진/RBW
 
그 결과 마마무는 사전 경연과 사전 음원 순위, 생방송 문자 평가를 통해 걸그룹 컴백 대전 '퀸덤'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마마무는 "너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저희가 더 멋진 음악을 할 수 있는 힘이 생긴 것 같다. 열심히 응원해준 우리 무무(팬덤명)들한테도 고맙다. 좋은 음악과 좋은 무대로 찾아뵙겠다. 감사하다. 또한 함께 한 퀸덤 모든 팀이 1위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욱이 마마무는 그간 세 번의 경연마다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마지막 파이널 무대에서 신곡우리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Destiny)'로 최종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의미를 더했다.
 
한편, 마마무의 '퀸덤' 파이널 경연곡 '우린 결국 다시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마마무. 사진/RBW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