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혜진

컴투스 '슬라이스잇', 세계 앱스토어 석권!

2010-09-15 10:24

조회수 : 3,80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국내 업체가 만든 스마트폰 게임이 미국과 일본, 유럽 주요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유료 애플리케이션 순위 1·2위를 기록했다.
 
컴투스(078340)는 15일 ‘슬라이스잇(Slice It!)’이 일본과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스웨덴, 룩셈부르크 등 유럽 주요 국가에서 국가별 1위, 미국 전체에서 2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달 31일 ‘슬라이스잇’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지 보름만의 일이다.
 
‘슬라이스잇’은 아이폰4용뿐만 아니라 아이패드용으로도 함께 출시돼 미국 내 아이패드 유료 게임 중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
 
박지영 컴투스 대표는 “이번 ’슬라이스잇’의 선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 모바일 게임의 위상을 다시 한 번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2008년부터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을 서비스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시장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스마트폰용 게임들을 하반기에 10여 종 이상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슬라이스잇’은 주어진 도형들에 정해진 횟수만큼 선을 그어 같은 크기로 조각내는 간단한 구성의 퍼즐 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볼 수 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유혜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