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혜진

네오플, 온게임넷과 '던파걸' 서바이벌 오디션

2010-09-15 18:04

조회수 : 2,79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네오플은 삼성전자(005930)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홍보 모델인 ‘7대 던파걸’을 선발한다.
 
온미디어(045710)의 온게임넷과 함께하는 ‘7대 던파걸’ 오디션은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심사, 던파퀴즈대결, 끼와 재능 그리고 던파에 대한 열정 등 총 세 차례에 걸친 치열한 경합 끝에 최종후보 4명이 선발됐으며, 앞으로 5주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들은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 참석해 게이머들을 직접 만나기도 할 예정이다.
 
‘7대 던파걸’은 오는 17일부터 약 한 달간의 투표를 통해 다음달 14일 최종 결정될 예정으로, 던파걸을 유저들의 투표로 뽑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정현 네오플 조종실장은 “7대 던파걸 서바이벌 오디션은 게이머들이 직접 원하는 던파걸을 뽑을 수 있도록 색다른 방식으로 기획됐다”며 “던파걸 후보들이 게이머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호흡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종 오디션은 ‘7대 던파걸 서바이벌 오디션:성캐의 夜생중계’라는 프로그램명으로 오는 1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온게임넷과 던파 홈페이지를 통해 방영된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유혜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