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진욱

미스터피자 "피자 먹으면 뮤지컬ㆍ영화가 공짜"

2011-05-06 15:37

조회수 : 3,99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미스터피자(065150)(대표이사 사장 이주복)가 5월 ‘우먼스윅앤데이 (Woman's week & day)’를 맞아, 문화생활에 관심이 많은 여성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우먼스윅앤데이’는 미스터피자의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달 1일부터 7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할인과 무료 공연 관람 혜택을 선사하는 문화 서비스다.
 
매달 7일에는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20% 할인 혜택(배달, 내점 모두 가능)을, 매달 1일부터 7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에는 무료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문화생활에 특히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월 ‘우먼스윅앤데이’에는 뮤지컬 ‘모차르트!’와 영화 ‘헤드’의 무료 관람 기회가 제공된다.
 
무료 관람 응모를 위해서는, ‘우먼스윅앤데이’ 기간 동안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제공되는 응모권을 우먼스윅앤데이 홈페이지(culture.mrpizza.co.kr)에서 인증하고 원하는 작품을 신청하면 된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총 100명을, 영화 ‘헤드’는 총 12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오는 18일까지 응모를 받아, 20일(금)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또 영화 ‘헤드’는 오는 24일까지 응모, 25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자는 우먼스윅앤데이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지현 미스터피자 BM(브랜드 마케팅)팀 과장은 "Love for women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여성들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무료 공연 관람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며 "꼭 참여해 따뜻한 봄날 즐거운 문화공연 나들이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정진욱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