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류설아

CJ몰, 신사의 품격 '완판' 브랜드 기획전 마련

2012-07-16 10:32

조회수 : 3,23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주말 드라마 '신사의 품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드라마 속 등장인물의 패션 아이템만 단독 판매하는 인터넷 공간이 생겼다.
 
CJ(001040)몰은 오는 8월5일까지 '신사의 품격 완판 브랜드 베스트 10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드라마 속 서이수(김하늘)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잘 살려준 립스틱과 메아리(윤진이)의 팔찌 등 인기를 모았던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서 판매하는 것이다.
 
최근 일명 '서이수 립스틱'으로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은 '코리아나 글램3 김하늘 립스틱(2만원)'은 CJ몰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판매한다.
 
드라마 속 메아리가 최윤(김민종)에게 선물한 팔찌는 CJ오쇼핑의 자체 브랜드인 '럭스 앤 버그'의 상품이다. 화산석과 산호석을 사용한 아이템으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다.
 
CJ몰은 기획전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블루베리 하트 케익 교환권(2만1000원)'을 증정한다.
 
SNS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1일, 22일, 28일, 29일 총 4번의 방송을 보며 CJ몰 공식 트위터(@O_CJmall)의 이벤트 트윗을 리트윗(RT) 하는 고객을 추첨해 총 20명에게 드라마 속 메아리 원피스를 증정한다.
 
이 밖에 기획전 페이지 내 퀴즈의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메아리 크로스백'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세리 기획전 담당 과장은 "신사의 품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드라마 속 인물과 관련된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관련 상품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 류설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