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헌철

홈플러스, 추석맞이 디지털상품권 20종 출시

2012-09-10 10:11

조회수 : 3,49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홈플러스는 추석을 맞아 맞춤형 디지털상품권 20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와 함께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홈플러스 상품권 판매처를 대폭 확대했다.
 
추석 분위기를 표현한 20가지 배경 이미지에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와 사진을 추가할 수 있도록 만든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은 충전을 통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쇼핑(홈플러스, AK플라자, 위즈위드, 할리스커피), 주유(S-Oil 가맹점), 영화(CGV, 프리머스), 도서(교보문고, 예스24), 아파트관리비 납부(ATP-i) 등 홈플러스 제휴처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상품권 제작 시 티머니 교통기능을 추가하면 전국 5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전국 홈플러스와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상품권 홈페이지는 물론 휴대폰 ARS(1688-2005), 스마트폰의 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 하나SK카드 어플리케이션, SK스마트월렛 등으로도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 OK캐쉬백 포인트 및 신용카드(신한, 씨티, 현대 등) 포인트로도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해 고객들이 추석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조창묵 홈플러스 상품권전략영업팀장은 "국내 상품권 시장 규모는 2009년 6조원에서 올해 7조원대로 크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된다"며 "상품권 구매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나 ARS 등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상품권을 구입해 선물할 수 있고, OK캐시백, 신용카드 등 각종 포인트로도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 정헌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