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승근

CJ오쇼핑, 30일 모금방송 '오쇼핑의 기적'

2012-12-27 10:45

조회수 : 1,53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CJ오쇼핑(035760)은 오는 30일 저녁 6시20분부터, 1시간 동안 특집 모금방송 '오쇼핑의 기적'을 방송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드라마 '학교 2013'에 출연 중인 장나라의 아버지 주호성씨와 슈퍼스타K4에서 기적을 이뤄낸 홍대광과 연규성이 출연해 노래와 함께 사연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의 기부 독려에 나선다.
 
출연자들은 어려운 가정 형편 때문에 제대로 병원 치료를 못 받는 현준이와 영웅이의 사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준이(12)는 올해 여름 가정용 가스버너 폭발로 온몸의 78%가 화상을 입어 제대로 일상생활의 불편을 겪고 있다. 하지만 병원 치료비와 수술비가 부족해 상처가 계속 번지는 상황이다.
 
영웅이(17)도 다리 근육병을 앓고 있다. 혼자 거동이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상반신까지 움직이는 것이 어렵게 돼 점점 더 힘들어하고 있다. 현재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지만, 할머니가 없으면 영웅이는 전혀 움직일 수가 없기 때문에 돈벌이가 전혀 없는 상황. 영웅이에게도 병원비와 생활비가 절실히 필요하다.
 
30일 방송을 통해 현준이와 영웅이의 사연을 보고 후원을 원한다면 1588-3839으로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통화 후 기부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모금방송을 통해 들어온 기부금 전액은 월드비전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돼 아이들의 병원치료비와 생활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이번 모금방송 중간에 명품 브랜드 구찌와 버버리의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상품은 기존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월드비전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된다.
 
  • 최승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