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현주

다음, 배두나와 특별한 사진전 '모바일 모닝 갤러리'

2013-04-23 10:12

조회수 : 2,17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다음(035720))은 모바일 시대의 새로운 가치와 이슈를 제시하는 '모으다. 잇다. 흔들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트&쉐이크(ART & SHAKE)'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아트&쉐이크는 모바일 세상에서 영감을 나누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다음과 예술·문화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다.
 
다음은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5월 14일까지 '모바일 모닝 갤러리'를 진행한다. 일상에서 무심코 찍은 사진도 예술이 될 수 있다는 콘셉트로 배우 배두나가 함께 한다. 다음 앱에 마련된 모바일 모닝 갤러리 페이지에 누구나 자신의 사진을 제목과 올려 참여할 수 있다.
 
<두나’s 서울놀이> 등 도시놀이 시리즈의 사진집을 출간한 바 있는 배두나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직접 찍은 감각적인 사진들을 최초 공개한다. 모바일 모닝 갤러리의 모델이자 사진작가로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배성준 다음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모바일 시대에 맞는 새로운 가치와 고민거리를 제시하고, 이용자 스스로 경험을 통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음의 모바일 경쟁력을 키우고 새로운 모바일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현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