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헌철

패션·유통업계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2013-05-12 13:40

조회수 : 2,36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패션, 유통업계의 이색 이벤트들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특히,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기만 하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는  가족?친구?지인 등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땡큐 박스(Thank you box) 페이스북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sicsKorea)을 방문해 부모님, 친구 등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매주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응모자 4명을 선정, 총 12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50만원 상당의 아식스 인기 운동화, 트레이닝 재킷 등이 담긴 땡큐 박스를 메시지 주인공에게 제공한다.
 
특히, 메시지 주인공의 성별, 나이, 직업 등을 감안해 상품을 구성, 맞춤형 ‘땡큐 박스’를 증정하고 감사의 영상 메시지도 함께 전달한다.
  
유니클로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uniqlo.kr)에서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직장 동료 대상으로 사연을 응모하면 총 1000명을 선정, 사연의 주인공에게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이 들어 있는 유니박스를 선물한다.
  
뚜레쥬르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TOUSlesJOURS)과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감사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일까지 페이스북에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 사연을 남기면 선착순 1만 명에게, 21일까지 홈페이지에도 관련 사연을 등록하면 선착순 2만 명에게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많은 추천을 받은 사연의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CJ 상품권 등을 전달한다.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 역시 주변의 고마운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댓글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다하누몰 홈페이지(www.dahanoomall.com)에 접속,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다하누의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5월은 스승의 날 등 다른 때보다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가 많아 여러 기업들이 주변 지인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할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사랑도 전하고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아식스코리아)
 
 
 
  • 정헌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