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준혁

(야구단신)KBO, 군부대 야구저변 확대 外

2013-09-26 14:03

조회수 : 2,22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KBO, 군부대 야구저변 확대
 
KBO가 지난 7월 포항 올스타전에 앞서 해병대 제1사단(사단장 전병훈)에게 기증한 티볼 세트가 제1사단, 인접 부대에 배분돼 활용 중이다.
 
이와 관련 해병대 관계자는 "장병 체육 활동 시 체력과 협동심을 배양하여 사기진작 및 건전한 병영생활을 도모하는데 효과적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해병대는 부대 내 티볼대회를 개최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KBO는 앞서 2012년에도 백령도, 연평도 등 서해안 최전방 해병부대에 티볼 80세트를 전달한 바 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 기증할 예정이다.
 
◇두산베어스, 26일 홈경기 종료 이벤트 실시
 
오는 26일 잠실 NC전을 끝으로 올시즌 홈경기를 마감할 두산 베어스가 26일 경기를 '퀸스 데이(Queen's Day)'로 지정, 여성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현장 매표하는 여성 관중에 한해 블루 지정석 이하 입장권의 가격을 2000원 할인(1인1매, 중복 불가)한다.
 
또한 1루 내야 블루지정석 107블록을 '이니스프리 블루존'으로 지정, 여성 팬에게만 해당 블록 입장권을 현장 판매한다. 이 좌석에 입장한 여성 팬에게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샘플'을 증정한다.
 
이밖에 여성 관중을 대상으로 VIPS 샐러드바 1인 식사권(선착순 5000명 증정, 3인 식사시 사용 가능), FILA 손연재 S-Wave 운동화, 두타 상품권, N서울타워 전망대 2인 이용권, VIPS 스테이크 2인 식사권, VIPS 샐러드바 12회 이용권, 이니스프리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여성 팬 대상 특별 응모권 추첨)한다.
 
또한 올해 진행된 퀸스데이와 올시즌 마지막 홈경기 특별 이벤트로서 추첨을 통해 에어칼린이 제공하는 뉴칼레도니아 2인 왕복항공권과 일동여행사가 제공하는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2매도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종료 후에는 김진욱 감독을 비롯한 1군 선수단 전원이 1루 내야 응원단상에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이글스, 30일 2014년 신인선수 입단식 실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오는 30일 오전 11시30분 대전 한밭구장에서 2014 신인선수 입단식을 실시한다.
 
이번 입단식에는 신인 선수와 가족을 포함한 60여명이 참석한다. 이날 신인 선수에게는 유니폼 및 입단 선물이 증정되며 신인 선수 단체 사진도 함께 촬영할 예정이다.
 
또 이날 열리는 삼성라이온즈와의 경기에 앞서 홈 팬들에게 신인 선수들을 소개하고 인사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 이준혁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