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경주

올가, 다이어트 음료 '풀비타 슬림업 플러스 뷰티' 출시

2014-05-26 09:55

조회수 : 3,05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경주기자] 풀무원(017810)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체지방 감소와 피부건강,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풀비타 슬림업 플러스 뷰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풀비타(Fullvita)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는 올가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풀비타 슬림업 플러스 뷰티(100ml*10개/2만2000원)'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 베타카로틴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각각 체지방 감소, 배변활동,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인증한 원료로 만들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베타카로틴은 피부에 효과가 있다.
 
'풀비타 슬림업 플러스 뷰티'는 액상 형태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을 높였으며 파우치 팩으로 포장 해 가볍고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합성보존료, 합성감미료, 색소 등을 넣지 않았다.
 
최애자 올가 H&B팀(Health & Beauty)  팀장은 "풀비타 슬림업 플러스 뷰티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원료를 함유해 만든 다이어트 기능성 음료"라며 "하루에 한 개씩 음료처럼 섭취하면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를 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풀비타 슬림업 플러스 뷰티'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이경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