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철

CJ제일제당, 생초콜릿 디저트 '쁘띠첼 크림쇼콜라' 출시

2015-10-08 16:19

조회수 : 2,72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CJ제일제당(097950)은 생초콜릿 디저트 '쁘띠첼 크림쇼콜라'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초콜릿 디저트류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생초콜릿 디저트 쁘띠첼 크림쇼콜라는 냉장 디저트롤 '쁘띠첼 스윗롤 크림쇼콜라'와 푸딩 제품 '쁘띠첼 스윗푸딩 크림쇼콜라' 등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스윗롤은 쇼콜라크림을 진한 카카오 케이크 시트로 감싼 냉장 롤케이크며 스윗푸딩은 쇼콜라푸딩에 생크림을 얹은 제품이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국내 초콜릿 시장은 약 5300억원 규모로 매년 11%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초콜릿을 기본으로 한 제품의 새로운 형태나 맛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특성이 있다. 최근에는 전형적인 판형 초콜릿에서 벗어나 어린이용 초콜릿 등 제품이 세분화되며 취식 방법 또한 다양화되는 추세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출시를 통해 초콜릿 디저트류 시장을 잡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크림쇼콜라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연말 초콜릿 성수기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부장은 "쁘띠첼 크림쇼콜라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초콜릿에 신선한 우유와 생크림을 조합해 맛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라며 "이번 크림쇼콜라 출시를 계기로 과일젤리, 푸딩 등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가 이제는 초콜릿 제품까지 라인업을 갖춘 디저트 전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쁘띠첼 크림쇼콜라는 편의점, 대형마트, 백화점 등 냉장코너에서 구입할 수 있고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스윗롤은 2500원, 스윗푸딩은 2000원이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이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