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제언

코스콤 "글로벌 금융IT 솔루션 리더 될 것"

코스콤, 창립 32주년 맞아 기념식

2009-09-18 17:26

조회수 : 2,9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우리는 '글로벌 금융IT 솔루션 리더'라는 비전 달성을 위한 희망찬 항해를 이미 시작했다"
 
김광현 코스콤 사장은 18일 오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본사 임직원 620여명이 모인가운데 창립 32주년 기념식을 가진 자리에서 이같이 강조했다.
 
코스콤은 지난 1977년 거래소 등 자본시장의 IT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한국증권전산으로 출범했다.
 
이날 김 사장은 "코스콤이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를 향해 전진하기 위해서는 ▲ 글로벌 코스콤을 만들 것 ▲ 도전과 헌신할 것 ▲ 포기하지 말 것" 등을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김 사장은 이어 "지난 한해 코스콤은 어려운 경영여건에도 불구하고 슬기롭게 이를 극복했고, 올해도 작년에 이어 좋은 사업성과가 예상된다"며 "그동안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에 대해 깊은 존경을 보내며, 앞으로도 자랑스러운 회사를 만드는데 우리의 모든 정열을 쏟자"라고 격려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 직원과 유공직원에 대한 시상을 했으며, 오는 19일에는 용인 웰리브퓨처센터에서 전 임직원이 참여해 임직원간 화합분위기 고취를 위한 체육대회를 실시한다.
 ▲김광현 코스콤 사장이 창립 32주년을 맞아 기념식사를 하고 있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박제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