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나연

LG패션, 성장과 효율성 개선..목표가↑-대우證

2010-09-10 08:27

조회수 : 1,94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대우증권은 10일 LG패션(093050)에 대해 성장과 효율성 개선이 맞물리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매수' 투자의견은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3만8000원에서 4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유정현 연구원은 "남성복과 캐주얼 부문은 경기 회복과 함께 대기 수요가 소비로 이어지면서 약 15% 수준의 양호한 성장이 지속되고 있다"며 "지난 해 투자가 집중됐던 여성복은 상향구매(trading up) 현상에 의한 판매 호조로 아웃도어(스포츠)부문과 함께 20% 가량의 높은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 연구원은 "3분기 영업이익률은 전 브랜드의 고른 성장과 투자 부담 경감으로 지난해 3분기의 2.7% 보다 크게 개선된 4.2%를 무난히 달성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최근 SK그룹의 한섬 인수 추진 사례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국내 의류업계는 대기업 중심으로 재편되는 양상"이라고 했다.
 
유 연구원은 "LG패션은 대기업이 보유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성장이 지속되는 고가 여성복과 아웃도어(스포츠) 부문의 투자를 늘리면서 성장과 효율을 동시에 추구하고 있어 향후 3년간 평균 14%의 매출 성장과 25%의 영업이익 증가가 예상된다"고 했다.
 
뉴스토마토 이나연 기자 whitelee@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이나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