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유나

크라이슬러, 영화 '푸른소금'에 그랜드 체로키 협찬

2011-08-30 11:30

조회수 : 3,63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유나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오는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푸른소금'에 Jeep 브랜드 베스트셀링 프리미엄 SUV '그랜드 체로키' 등을 협찬하는 등 스크린 공략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 영화 '푸른소금'에 등장하는 크라이슬러의 '그랜드체로키'
 
Jeep 브랜드의 대표 SUV 그랜드 체로키가 영화 '푸른소금'의 주인공인 송강호(두헌 역)의 차량으로 등장해, 긴박하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추격전과 액션신에서 파워풀한 주행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강렬한 영상과 드라마틱한 스토리에 힘을 실었다.
 
이현승 감독의 '푸른소금'은 과거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 은퇴한 조직보스(송강호)와 그의 감시를 의뢰받고 접근한 여자(신세경)가 서로의 신분을 감춘 채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위험에 빠지게 되는 내용이다.
 
이밖에도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Jeep 정통 오프로더 랭글러 루비콘 언리미티드,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 등을 협찬해 극 중 캐릭터의 스타일과 개성을 한층 부각시켰다.
 
크라이슬러측은 "영화 푸른소금을 통해 그랜드 체로키의 세련되고 박진감 넘치는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 이라며 "앞으로도 영화나 드라마 등과 연계한 문화 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푸른소금'에 출연하는 Jeep 그랜드 체로키는 오프로드의 전설로 불리는 Jeep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성능과 정교한 승차감을 자랑하는 브랜드 대표 SUV다.
 
고급스러운 실내·외 디자인과 프리미엄 사양, 최고의 주행성능을 위한 70년 전통 Jeep 브랜드 고유의 DNA와 최첨단 기술이 집약돼 역대 최고의 프리미엄 UAV (Urban Adventure Vehicle)로 불리며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뉴스토마토 김유나 기자 yn012486@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김유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