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소연

우리자산운용 ‘2020 비전 선포식’ 개최

2011-09-29 10:26

조회수 : 1,89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소연기자] 우리자산운용은 29일 서울 플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2020 비전 선포식’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우리자산운용 전임직원을 비롯해 우리금융그룹 이팔성 회장, 우리은행 이순우 은행장 등 우리금융그룹 계열 주요인사 200 여명이 참석한다.
 
행사는 이팔성 회장의 축사 및 격려사 그리고 우리자산운용의 과거와 현재, 미래 비전을 나타내는 동영상 등이 상영된다.
 
차문현 우리자산운용 대표는 ‘비전 브리핑’의 발표자로 직접 나서 ‘빅뱅(Big Bang) 2020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차 대표는 이날 브리핑에서 ▲ 정통 주식형 펀드의 두드러진 운용성과 개선 ▲꾸준히 우수한 운용성과를 기록하는 인덱스 펀드 ▲ 채권형 ETF 부문 시장 점유율 1위 ▲ 헤지펀드 및 PEF 시장 선점 ▲ 최대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금융그룹 판매망 등을 예로 들며 우리자산운용의 잠재적인 비전 달성 가능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우리자산운용 관계자는 “이번 비전 선포식은 단순히 우리의 미래 비전을 발표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며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와 화합을 통해 그동안 어려움을 딛고 새로운 발전의 전기를 마련하려는 전 임직원의 염원이 담긴 행사” 라고 밝혔다.
 
 
  • 김소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