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희주

SK하이닉스, '플래시 솔루션 디자인 센터' 설립

2012-09-06 10:58

조회수 : 4,03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SK하이닉스(000660)는 낸드플래시 사업의 역량 강화를 위해 ‘플래시 솔루션 디자인 센터’를 설립했다고 6일 밝혔다.
 
플래시 솔루션 디자인 센터는 컨트롤러의 하드웨어 설계 및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게 되며, 지난 6월에 인수한 LAMD와의 개발 관련 협업도 이 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도 분당의 정자동 SK-U타워에 입주하게 된 플래시 솔루션 디자인 센터는 서울과 인접해 있어 우수한 인재를 유치하기가 용이하고, SK하이닉스의 이천 및 청주 사업장과도 가까워 다양한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근 낸드플래시는 스마트폰 및 울트라북 등과 같은 모바일 및 컴퓨팅 솔루션으로 응용처가 더욱 확대됨에 따라 제품의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컨트롤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지난 5일, 분당의 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권오철 SK하이닉스 사장은 “앞으로 플래시 솔루션 디자인 센터는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 사업의 중요한 거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우수한 인재들의 협업을 통해 사업의 경쟁력을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분당 정자동의 ‘플래시 솔루션 디자인 센터’ 개소식에 참석한 권오철 SK하이닉스 사장(가운데, 좌로부터 여섯 번째)과 정철길 SK C&C 사장(우로부터 다섯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김희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