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해훈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 개설

2013-08-05 10:54

조회수 : 3,67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삼광글라스(005090)는 공식 커뮤니티와 블로그를 개편하고 SNS 채널인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우선 공식 커뮤니티 '힐링 다이어리(cafe.naver.com/iloveglasslock)'는 주 소비자층인 주부가 더 공감할 수 있는 육아, 리빙 등 콘텐츠를 강화하고 가족을 위한 힐링 방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커뮤니티 리뉴얼을 기념한 '힐링 다이어리 레시피'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름철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나만의 힐링 레시피를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작성해 응모하면 되며 정회원 이상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총 20명을 추첨해 삼광글라스의 친환경 유아용품 얌얌의 제품을 지급하며 선정 결과는 23일 발표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공식 블로그 '힐링 다이어리(http://blog.naver.com/uhas_skg)'에서도 '나만의 힐링 아이템'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힐링 다이어리'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개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한 후 스크랩 주소와 나만의 힐링 아이템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23일 발표하며 총 30명에게 에코 텀블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SNS 채널 강화를 위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lasslockskg)을 개설했다.
 
공식 페이스북은 제품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층이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발굴에 주력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황승정 삼광글라스 마케팅팀장은 "친환경 콘셉트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공식 커뮤니티,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소개하고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해 쌍방향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광글라스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깨지기 쉬운 붕규산 유리보다 충격에 강한 내열 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고 소다석회유리 소재로 재활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색이나 냄새가 배이지 않아 위생적이다.
 
지난 2005년 출시한 글라스락은 현재 미국, 유럽, 중국 등 전 세계 8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지난해 말 7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삼광글라스 공식 커뮤니티·블로그 리뉴얼 기념 이벤트 팝업. (사진제공=삼광글라스)
  • 정해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