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서지명

(모십니다)제이투엠과 함께하는 생애설계 토크파티

불후의명곡 최진희편 우승..오는 30일 해피투모로우 출연

2013-10-25 06:00

조회수 : 2,6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생애설계는 20대부터'
 
뉴스토마토는 오는 30일 오후 7시30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이토마토빌딩 아르떼홀에서 20대부터 시작하는 생애설계를 주제로 7회째 세대공감 토크파티 '해피투모로우'를 개최한다.
 
인기 아이돌 제이투엠이 특별 출연해 자신들의 음악이야기와 인생 청사진을 진솔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강연제목은 '제이투엠의 인생설계 A to Z'.
 
지난달 싱글앨범 '딱 본 순간'을 발표한 제이투엠은 지난 주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최진희 특집편에 출연해 물보라를 불러 우승해 데뷔 이래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두 멤버 정진우, 정환은 엠투엠에서 제이투엠으로 새출발하기까지 9년 동안 숨은 얘기도 풀어놓고 히트곡을 들려줄 계획이다.
  
이어 국내 최고 은퇴설계 전문가인 강창희 미래와금융 연구포럼 대표와 박기출 삼성생명 은퇴연구소장이 멘토로 나서 20대부터 60대를 아우르는 세대공감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강 대표는 '나에게 투자하라'를 주제로 20대의 생애관리 노하우에 대한 비법을 전할 계획이다.
 
강 대표는 대우증권 상무·리서치센터장, 현대투신운용 사장, 굿모닝투신운용 사장, 미래에셋증권 부회장 등을 거쳐 현대 미래와금융 연구포럼 대표 겸 미래에셋 은퇴연구소 객원연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당신의 노후는 당신의 부모와 다르다와 정년후의 8만 시간 외 다수의 책을 저술했다.
 
떠오르는 은퇴전문가 박기출 소장은 '100세 시대, 은퇴준비는 20대부터'를 주제로 20대부터 시작하는 자산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한다.
 
박 소장은 미국 코넬대 교수와 삼성금융연구소 수석연구원 등을 거쳐 지난 1월부터 삼성생명 은퇴연구소를 이끌고 있다.
 
이번 토크파티도 이진우 MBC '손에 잡히는 경제' 진행자가 사회를 맡고, 김동환 대안금융경제연구소장이 퍼실리테이터로 참여한다.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세대공감 토크파티 해피투모로우 게시판에서 등록신청(무료) 하면된다. 전화 02-2128-3363으로도 문의와 신청이 가능하다.
 
  • 서지명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