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

토마토스탁론, 통신비 지원 이벤트, 베가아이언이 0원!?

2013-12-13 08:48

조회수 : 2,5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스탁론 비교 전문사이트 “토마토스탁론”을 이용(신규 및 추가)하는 고객에게 베가 아이언 스마트폰의 할부금을 전액 지원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업계 최초 취급수수료 1.5% 스탁론 상품 출시와 함께 스탁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토마토TV 전문가 방송과 매매신호 서비스인 “알리미 플러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보통 스탁론의 취급수수료는 2%가 대부분이지만 토마토스탁론은 업계 최초로 취급수수료를 1.5%로 낮추고, 금리도 3.5%로 저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토마토스탁론이란?
증권사(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키움증권, 한화증권, SK증권, 이트레이드증권, 동부증권, 신한증권 등)와 여신기관(하나캐피탈, 대백저축은행, 동부저축은행, 센트럴저축은행, 한화저축은행, 키움저축은행 등)이 제휴하여 제공하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일명 "스탁론"은 증권계좌평가금액 대비 최대 400%까지 주식매수주문이 가능한 온라인대출상품이다.
 
증권사의 신용미수거래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상품이다. 미수거래는 레버리지 특징은 있으나, 결제일 기준 이내 상환이 되지 않으면, 미수동결계좌로 분류되어 지속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하다. 신용거래는 미수거래 보다 레버리지는 낮고, 상대적으로 고금리에 이용기간도 대략 90일정도로 제한되어 있다. 이에 반해 스탁론은 레버리지가 미수, 신용거래보다 높고, 저금리에 이용기간도 최대5년까지 길다. 또한 스탁론은 100% 온라인상품으로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공인인증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토마토스탁론 관계자는 “스탁론은 다양한 혜택과 많은 장점을 가진 상품이지만, 스탁론을 이용함에 있어 발생될 수 있는 리스크에 대해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고 당부 했다.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내 자금의 400% 주식매수, 한 종목 100% 레버리지 투자
◆ 최저 연 금리 3.5%, 업계 최초 취급수수료 1.5%
◆ 증권사 미수금액 실시간 상환처리,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마이너스통장식으로 이자비용 절감, 한도 증액 및 추가 대출 가능
◆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등 증권사 신용불가종목 매수가능(일부 종목 제외)
 
스탁론 비교분석 사이트 :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토마토 스탁론 문의전화 : 1644-0049
 
전일 거래량 상위 100
한화생명, TIGER 200, 지엠피, 경남제약, 동양네트웍, 세하, 케이디씨, 로케트전기, 웅진에너지, 이화전기, 슈넬생명과, 와이즈파워, 디젠스, 우리금융, 폴리비전, 옴니시스템, 삼성중공업, 이지바이오, 세진전자, 우리들생명, 일진홀딩스, 트랜스더멀, 콤텍시스템, 에이티넘인, 삼호, 키스톤글로, 에넥스, 엔알디, 신한지주, 승화산업, 쌍방울, 메리츠종금, 중국원양자, 빛과전자, TIGER 레버, 코리안리, SG&G, BS금융지주, CMG제약, 퍼스텍, 위노바, 동성화학, 현대산업, 빅텍, 동양시멘트, 좋은사람들, 차바이오앤, 디오텍, SG세계물산, 대유에이텍, 필코전자, 서한, 유니켐, 삼영홀딩스, 미디어플렉, KODEX 삼성, 정원엔시스, 금호타이어, 보성파워텍, 피에스앤지, 맥쿼리인프, 흥아해운, 후성, 한솔CSN, KC그린홀딩, 넥솔론, 무림페이퍼, 한진칼, 아시아나항, GKL, 우원개발, 한국자원투, 현대건설, 해성옵틱스, KINDEX200, 네오아레나, 금성테크, 삼진엘앤디, 광명전기, 영진약품, 씨케이에이, 텍셀네트컴, SNH, 신원종합개, 캠시스, 제일모직, SK브로드밴, 솔고바이오, 에이엔피, 케이티스, 에이스하이, VGX인터, 솔본, 쓰리원, 로엔케이, SK케미칼, 위지트, 피엘에이, 바른손, S-Oil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