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수연

오이솔루션, 스마트 트랜시버 후속 제품 출시

2014-03-13 17:41

조회수 : 1,67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광통신장비 전문기업 오이솔루션(138080)이 스마트 트랜시버의 사업군이 확대된 제품 2종을 발표했다.
 
오이솔루션은 13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규모 광통신장비 전시회 OFC 2014 컨퍼런스에 참가해 'TWAMP 리플렉터 스마트 트랜시버'와 '크로노스 스마트 트랜시버' 등 2종의 신규 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스마트 트랜시버 2종은 기존의 자가진단 기능과 망 감시 기능 외 한층 업그레이된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TWAMP 리플렉터 스마트 트랜시버'는 낮은 레이턴시(Latency: 통신 대기시간)와 광범위한 통신링크를 기가비트 이더넷 속도로 제공한다.
 
'크로노스 스마트 트랜시버'는 기존의 동선을 통한 초당 기가비트의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기능 외에 이더넷 신호를 이동통신장비와 별도의 장치없이도 통신이 가능하게 해 주는 제품이다.
 
스마트 트랜시버는 '12년 상반기 오이솔루션-에임벨리와 공동으로 개발한 세계 최초의 하드웨어인 트랜시버에 소프트웨어인 OAM을 접목시킨 지능형 트랜시버다.
 
효율적인 망 감시와 운용비 절감, 관리 사각지대 제거 등의 효과가 있어 시스코, ALU 등 글로벌 통신장비업체 간 거래선을 확보하고 있는 제품이다.
 
오이솔루션 관계자는 "스마트 트랜시버의 첫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지능형 트랜시버 제품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며 "이번 2종의 제품 역시 매출 향상은 물론 확고한 시장지위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 박수연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