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해훈

오리온, 초코파이 디저트 레시피 공개

2014-12-22 10:06

조회수 : 3,76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오리온(001800)은 상반기에 이어 배우 김유정을 초코파이 광고 모델로 재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통해 초코파이를 활용한 겨울 디저트 레시피 3종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겨울 레시피 3종은 '초코파이 화이트 케이크', '초코파이스크림', '초코파이 핫초코' 등으로, 초코파이를 이용해 간단히 만들 수 있는 연말 홈 파티용 디저트다.
 
광고 모델인 김유정은 영상 속에서 홈 파티시에로 변신해 초코파이 겨울 디저트를 만드는 방법을 직접 선보였다.
 
우선 '초코파이 화이트 케이크'는 초코파이 2개를 쌓은 후 플레인 요거트 반 컵을 뿌려주고, 꿀 한 티스푼과 과일을 토핑하면 완성된다.
 
'초코파이 핫초코'는 초코파이 1개와 흰 우유 200㎖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 전자레인지에 2분 동안 돌리면 만들 수 있으며, 초코파이 사이의 마시멜로는 음료 위에 토핑으로 올리면 된다.
 
또한 '초코파이스크림'은 초코파이를 반으로 자른 후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으면 초콜릿의 달콤함과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여름에 진행했던 초코파이 레시피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먹방 스타 김유정을 모델로 재기용해 겨울에도 초코파이를 더 맛있게 먹는 레시피를 소개하게 됐다"며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간단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디저트 파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초코파이 겨울 디저트 이미지. (사진제공=오리온)
 
  • 정해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