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병윤

소프트센, 고용창출 100대 기업 선정

2015-03-25 16:26

조회수 : 2,4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병윤기자] 빅데이터·클라우드 전문기업 소프트센(032680)(대표이사 김재홍)은 25일 고용노동부 주관 고용창출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고용창출 100대 기업이란 고용 활성화 정책의 하나로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며 능력중심 채용 등 고용창출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선정 기업은 관계부처로부터 근로감독면제, 중소기업 신용평가·정책자금 우대, 출입국 편의 등 각종 재정적·행정적 혜택을 받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프트센 관계자는 "소프트센은 고용 창출 노력으로 인턴·계약직의 정규직 전환을 지속적 실시하고 사회 취약계층 고용 등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회사 자체적으로 근로자 업무고충·개선 상담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해에만 126명의 인력을 채용해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신규 인원을 채용하는 등 고용창출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며 "더 많은 인재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인사정책을 꾸준히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최근 소프트센은 모기업 아이티센(124500)과 함께 정부 사업을 연이어 수주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성장세와 함께 인재 채용도 확대할 계획이며 올해도 정기·수시채용을 통해 인재들을 대거 확보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 김병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