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한승수

판교 알파돔시티 사업설명회 개최

20일 오후3시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

2015-07-15 16:24

조회수 : 1,92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알파돔시티 자산관리는 오는 20일 성남시 분당구 소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알파돔시티 사업설명회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그간의 알파돔시티 사업에 대한 경과보고와 함께 부동산 투자처로 각광 받고 있는 판교를 재조명할 예정이다. 또 임대 후 일괄매각에 나서는 알파돔시티 내 C블록의 판매와 업무시설의 특장점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에는 알파돔시티 관계자 및 투자자, 주요 테넌트, 인근 주민 등 약 500여명이 초청될 예정이다. 설명회 장소가 알파돔시티 사업지와 인접하고 있어 설명회 후 홍보관 방문 및 개별상담도 가능하다.
 
판교 알파돔시티 사업은 국내 최대.최고 규모의 PF사업으로 꼽힌다. 연면적 122만㎡, 총 사업비는 약 5조원에 달한다. 2018년 까지 사업이 완료되면 삼성동 코엑스의 2배에 달하는 등 수도권 남부 최고규모의 복합문화공간으로 탄생하게 된다. 오는 8월 현대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11월에는 주상복합 아파트인 알파리움이 입주한다. 판교역을 중심으로 한 6블록 사업도 금년 5월말에 착공, 알파돔시티 사업이 본 궤도에 들어간다.
 
특히 C블록의 경우 상업시설과 업무시설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조성된다. 상가의 경우 대규모 스트리트몰로 계획하고 있으며, 인근 화랑공원과 연계해 300m 길이의 산책로인 모자이크 파크 등도 만들어질 예정이다. 이번에 임대 후 일괄매각에 나서는 C블록은 C2-2 블록과 C2-3 블록에 각각 13층 규모의 오피스와 상업시설이 어우러진 복합건물이다. 지하 1층~지상 3층은 상업시설, 지상 4층~13층까지는 업무시설이 들어선다. 
 
◇알파돔시티 조감도. 사진/더피알
 
한승수 기자 hanss@etomato.com
  • 한승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