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유안타증권, 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

2015-10-01 10:47

조회수 : 2,29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유안타증권(대표이사 서명석, 황웨이청)은 1일 창립 1주년을 맞아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임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
 
유안타증권은 창립 첫돌을 축하하는 기념식과 행사를 갖고, 출범 후 1년 간의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열정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기념식에서는 CEO 기념사를 시작으로 장기근속자 및 우수직원 포상, 1년 발자취를 돌아본 사사(社史) 영상 방영, 돌잡이 이벤트 등으로 진행됐다.
 
서명석 사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1년 범중화권 투자 대표 증권사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바탕으로 위축됐던 리테일 영업이 회복세를 보이는 등 재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 왔다”며, “범아시아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우리의 금융영토를 더욱 확장시키는 ‘게임 체인저(Game Changer)’가 되자”고 당부했다.
 
황웨이청 사장도 “증권업은 열정 없이 존재할 수 없는 업종이며, 열정을 계속 키워나가 최고의 성과를 창출해내야 한다”며, “우리가 이 열정을 바탕으로 지난 1년간 시장에서 가장 큰 변화를 보여준 것처럼 두려움 없이 멈추지 말고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함으로써 새로운 1년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기념식에 앞서 출근시간 본사와 지점에서는 CEO와 팀점장들이 열정 액세서리(Accessory)와 기념품을 직원들에게 수여했다.
 
직원들은 창립 1주년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열정 메시지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나누는 등 다채로운 기념행사를 열며 더 큰 성장과 도약의 의지를 다졌다.
  
(왼쪽부터) 황웨이청 사장, 강주형 노조위원장, 서명석 사장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