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토미티피, '0단계 신생아 젖꼭지' 한국 단독 출시

한국 아기 구강구조 최적화…빠는 속도에 맞춘 느린 유속

2015-10-30 10:52

조회수 : 1,69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159580)은 독점 수입·유통하는 영국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tommeetippee)'가 한국 아기에게 최적화된 '0단계 신생아 젖꼭지'를 국내 시장에 단독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토미티피가 지난 9월 세계 최초로 국내에 출시한 '모성수유 PESU 젖병'에 이어 선보이는 '0단계 신생아 젖꼭지'는 전세계 68여개 토미티피 수출국 중 한국에서 단독으로 내놓는 제품이다. 제로투세븐은 3년간의 시장 조사를 통해 아시아 아기의 특성에 맞는 느린 유속의 젖꼭지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아기에게 최적화된 젖꼭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신제품 토미티피 '0단계 신생아 젖꼭지'는 아시아 아기의 구강 구조와 빠는 속도를 고려해 기존 토미티피 젖꼭지 중 가장 흐름 속도가 느렸던 '1단계 느린 속도 젖꼭지' 흡입구의 최대 지름 0.53mm보다 절반 가량 좁은 0.29mm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유럽 아기보다 빠는 힘이 약한 한국 아기의 첫 젖꼭지로 적합하며, 기존 1단계 제품보다 느린 유속으로 신생아에게도 편안하게 수유 할 수 있다.
 
이밖에도 토미티피 '0단계 신생아 젖꼭지'는 엄마 가슴과 가장 닮은 지름 5.5cm의 넓은 와이드형 젖꼭지로, 아기의 입술 전체가 젖꼭지에 밀착돼 아기에게 모유수유와 같은 엄마의 따뜻함을 전한다. 아기 혀의 움직임을 연구해 만든 젖꼭지는 안쪽 부분의 주름 설계로 360도 자유롭게 움직여 아기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한다. 또 수유시 밸브가 열려 젖병 내부를 진공화 해주는 영국에서 특허 받은 밸브는 아기의 배앓이를 방지한다.
 
토미티피의 '0단계 신생아 젖꼭지'는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나고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더욱 안전한 토미티피의 신제품 '모성수유 PESU 젖병'에 적용돼 있으며, 단품(2개입)으로도 판매된다. 토미티피 '0단계 신생아 젖꼭지'는 제로투세븐닷컴과 온라인몰,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