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설치·배송도 품격있게

2016-06-16 10:00

조회수 : 2,97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기자] LG전자(066570)가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구매 고객에게 초프리미엄 제품에 걸맞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LG전자는 배송, 설치, 사후 서비스 등에 명장들로 구성한 'LG 시그니처' 전담 인력을 운영하고 있다고 16일 전했다. 업무 경험, 고객만족도, 동료 추천 등에서 최고의 평가를 획득한 전문가 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명장을 선발했다. 명장들은 각 분야에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을 자신한다.
 
16일 LG 시그니처 전문설치명장이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의 한 아파트에 설치할 LG 시그니처 냉장고와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배송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에게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LG 시그니처’ 구매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가전 제품을 다른 장소로 옮기는 것을 원할 경우 무상으로 이전 설치해 주고, 현재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가전 제품들에 대해 3년 동안 매년 한 차례씩 점검해 준다.
 
LG전자는 지난 3월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양판점에 입점시켰다. ‘LG 시그니처’를 찾는 고객들과 입점을 요청하는 매장이 늘면서 올 상반기까지 입점 매장을 20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당초 계획에서 25% 이상 늘어난 규모다. ‘LG 시그니처’ 국내 판매량도 당초 목표보다 2배를 넘는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뿐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LG 시그니처’의 품격에 맞게 차별화된 명장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