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컴백’ 이달의 소녀, 비비X이브 티저 이미지 공개

강렬한 '레드 카리스마'

2020-01-17 08:34

조회수 : 1,16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 고원, 올리비아 혜)의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6일 이달의 소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비비와 이브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비비는 불타올라 연기가 자욱한 배경 앞에서 카메라를 내려다 보며 당당하면서도 우아한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브는 데뷔 후 첫 단발에 도전하여 걸크러쉬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자신있는 포즈로 하늘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의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문구인뭐 어때’, ‘가장 높이 빛난 별을 통해 이달의 소녀가 도전에 두려워하지 말고 정상을 향해 올라가고자 하는 의미를 파악할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달의 소녀의 이번 컴백은 빌보드에서도큰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고 주목한 바 있어 이달의 소녀의 행보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5일 컴백을 예고했으며, 멤버 하슬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면서 11인 체제로 미니앨범 '해시'(#)의 컴백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 비비 이브.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