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조한선·이청아·안효섭·김혜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자 출격

‘스토브리그’ 조한선부터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까지

2020-02-19 08:54

조회수 : 91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드는 K-POP 축제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1차 시상자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19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U+5G THE FACT MUSIC AWARDS 2020, TMA)’ 조직위원회는조한선, 이청아, 홍현희, 제이쓴, 안효섭, 김혜윤, 이승호, 박정우 등 최근 여러 분야에서 뜨거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대세 셀럽들이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기리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SBS ‘스토브리그’, ‘VIP’에 각각 출연해 열연을 펼친 조한선과 이청아는 지난 2004년 영화늑대의 유혹에 함께 출연한 이후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16년 만에 시상자로 재회한다.
 
,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예능계를 접수 중인 홍현희-제이쓴 부부, SBS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효섭, JTBC ‘SKY 캐슬에 이어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도 훌륭한 캐릭터 소화능력을 뽐낸 김혜윤도 시상자 라인업에 합류했다.
 
더불어 KBS2 ‘씨름의 희열에서 압도적인 씨름 실력뿐만 아니라 조각 같은 외모 및 몸매로 많은 팬들을 입덕시키고 있는 이승호와 박정우도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시상자로서 고척돔 무대를 밟는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레드벨벳, 청하, 마마무, (여자)아이들, 있지, 몬스타엑스, 뉴이스트, 스트레이키즈, 엔플라잉, 더보이즈, 아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합류한 가운데, 연일 핫한 대세 스타들까지 시상자 출격을 예고하며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향한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아티스트 못지않은 초호화 라인업으로 구성된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2,3차 시상자 명단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팬과 아티스트, 그리고 시상자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상식을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공개될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0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국내 최고 공연장 고척 스카이돔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규모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더팩트 뮤직어워즈 시상자. 사진/미스틱스토리, 킹스엔터테인먼트, 구호스튜디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KBS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