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개국 25주년’ Mnet, 뉴트로 음악 퀴즈쇼 ‘퀴즈와 음악 사이’ 론칭

과거 희귀 영상 자료 대방출

2020-03-04 09:34

조회수 : 1,50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개국 25주년을 맞이한 Mnet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퀴즈와 음악 사이를 선보인다.
 
이 달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퀴즈와 음악 사이(이하퀴음사’)’ 1990~2000년 대 추억의 노래를 듣고, 그 노래와 관련 있는 문제를 맞추는 음악 퀴즈쇼다.
 
퀴즈도 풀고, 음악 전문 채널 Mnet이 보유하고 있는 1990~2000년대 영상 자료도 보며 그 시절을 추억할 수 있다. 그 때 그 시절 음악 방송 무대, 연예 뉴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 어떤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도 볼 수 없었던 Mnet만의 진귀한 영상 자료들이 대방출될 예정이다.
 
또한퀴음사에서는 한 시대를 풍미했던 아티스트와 명곡들은 물론, 시대를 앞서간 곡들을 재발굴해 시청자들에게 소개한다. 틀에 박힌 기준으로 평가받던 시대에 주목 받지 못한 파격 퍼포먼스, 노래, 패션 등을 퀴즈와 함께 선보일 계획. 이를 통해 레트로를 그리워하는 시청자들에게는 잊고 지냈던 추억과 감동을 되새기게 하고, 10-20대 시청층에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뉴스토마토에 “’퀴음사에서는탑골 감성을 자극하는 1990~2000년대 음악과, 이와 관련한 퀴즈, 여기에 Mnet만이 간직하고 있는 영상 자료를 더해 그 시대를 생생하게 돌아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퀴즈를 통해 단순히 과거의 음악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당시 주목 받지 못한 부분을 재조명하거나 과거를 현대적인 시각에서 바라보며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Mnet ‘퀴즈와 음악 사이 3월 말 첫 방송된다.
 
퀴즈와 음악 사이 로고. 사진/Mnet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