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진욱

SPC “314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쏜다”

2011-03-04 14:04

조회수 : 2,61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진욱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1000만 해피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 ‘제5회 해피컬쳐스데이(Happy Culture’s Day)’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5번째를 맞는 ‘해피컬쳐스데이’는 총 314명에게 3월 1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1인2매)을 증정한다.
 
행사 당일 롯데월드에서는 SPC그룹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빚은 등 4개의 브랜드 부스를 마련하여 해피포인트카드 고객들에게 신제품 증정 및 경품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6일까지 해피포인트 100포인트(2000원구매) 이상만 적립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는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www.happypointcard.com)를 통해 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카드가 단순히 구매-적립-소진을 위한 기능적인 포인트카드가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높이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매개체가 되길 바란다”며 “’해피컬처스데이’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즐거움을 계속해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정진욱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