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임효정

KB국민카드, '가맹점론' 출시

2012-07-09 09:11

조회수 : 5,58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임효정기자] KB국민카드는 가맹점주를위한 신용대출 상품인 'KB국민가맹점론'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대출대상자는 최근 3개월 내 KB국민카드 가맹점 매출금액이 있는 개인사업자인 가맹점 주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7.5%, 대출 가능금액은 최대 3000만원까지며, 고객의 신용등급에따라 대출금리와 대출 가능금액이 차등 적용된다.
 
대출기간은 3~36개월로 기간의 30% 이내에서 최대 6개월까지 거치기간 운영이 가능하고, 상환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또는 거치기간 후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가능하다. 대출관련 취급수수료나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특히 디씨샵, 오~굿가맹점, 스타샵 등 KB국민카드의 혜택가맹점주에게는 대출금리의 최대 30%까지 할인해주는 '금리할인서비스'를제공한다.
 
가맹점 매출액이 대출취급 익월부터 3개월간 700만원 이상인 경우 3개월마다 0.2%포인트씩 최대 1.0%포인트를 할인해주는 '금리슬라이딩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출은 준비서류, 담보제공,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이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전화,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가맹론점 출시 기념으로 다음달 6일까지 이 상품으로 대출받는 고객에게 취급금리의 10%를 할인해 준다. 행사기간 중 건당 300만원 이상 대출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임효정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