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해훈

아웃백, 봄 메뉴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2013-02-27 16:35

조회수 : 2,64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다음달 1일부터 2달간 '러브백(Loveback) 메뉴'를 한정 판매하고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블랙페퍼 스테이크&씨푸드 콤보.
이번에 선보이는 러브백 메뉴는 '블랙페퍼 스테이크&씨푸드 콤보'와 '글레이즈드 스테이크&트리플 스페셜', '갈릭 스파이시 립&씨푸드 스큐어' 등 3종이다.
 
'블랙페퍼 스테이크&씨푸드 콤보'는 꽃등심 스테이크와 새우, 관자살 등으로 구성되며 주방에서 직접 빻은 후추가 뿌려진다.
 
'글레이즈드 스테이크&트리플 스페셜'은 서로인 스테이크와 닭다리, 해산물, 야채가 제공되며 '갈릭 스파이시 립&씨푸드 스큐어'는 돼지갈비와 씨푸드 스큐어, 야채 스큐어, 감자칩이 포함된다.
 
또한 '쉬림프 카바타피 파스타'와 '그릴드 스캘롭&쉬림프 샐러드' 등 프레시(Fresh) 메뉴 2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와 함께 러브백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태그의 번호를 QR코드나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1회당 1000원씩 장학금을 기부하는 '러브백(Love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모인 장학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서 선정한 전국 대학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오는 3월 한 달 동안에는 아웃백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른 수만큼 500원씩 장학금이 적립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웃백의 한정 세트는 러브백 메뉴와 프레시 메뉴로 구성된 커플 메뉴(2인), 패밀리 메뉴A·B(3인), 파티 메뉴(4인)로 구성되며 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과 즐길 수 있다. 
  • 정해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