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곽성규

한국밸류운용, '올해의 자산운용사상' 수상

2014-05-26 09:30

조회수 : 1,66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곽성규기자]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은 26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금융투자전문지인 아시안인베스터가 주최한 아시안인베스터어워즈(Investment Performance Awards 2014)에서 '올해의 대한민국 자산운용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안인베스터어워즈는 지난 2000년부터 매년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자산운용사 및 기관 등을 대상으로 운용성과, 리스크관리, 자산규모증대 등의 항목을 평가하여 최우수 기관을 선정하는 행사로, 올해의 자산운용사상은 국가별로 1개사만 수여한다.
 
한국투자밸류자사운용은 이번에 지속적으로 우수한 장기 성과와 운용자산 증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의 대한민국 자산운용사'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회사의 대표펀드인 한국밸류 10년투자증권투자신탁 1호(주식) 펀드는 작년 19.40%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KOSPI200 대비 19.27%p의 초과수익률을 기록했으며 1·2·3년 장기 수익률도 상위 1%에 속해 있다.
 
박래신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대표는 "국내를 벗어나 해외에서도 우리 회사의 우수한 장기성과와 가치투자의 우수성을 높이 평가해준데 큰 의미를 둔다"며 "앞으로도 장기가치투자 대표운용사로서 투자원칙과 기본을 지키는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곽성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