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GS홈쇼핑, 영등포구에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물품 전달

2015-11-26 10:56

조회수 : 1,80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GS홈쇼핑(028150)은 서울 영등포구가 진행하는 '201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에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GS홈쇼핑은 지난 25일 영등포구청에서 조길형 영등포구청장과 김광연 GS홈쇼핑 미디어·홍보부문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 2000만원과 총 3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담은 '리얼러브박스'는 영등포구청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과 관련 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전달식에 앞서 GS홈쇼핑 임직원 50명은 이천 물류센터에서 '리얼러브박스'를 포장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세제, 치약, 티슈 등 생활용품과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을 응원하는 엽서를 '리얼러브박스'에 함께 담으며 총 5시간동안 구슬땀을 흘렸다.
 
김광연 GS홈쇼핑 미디어·홍보부문 상무는 "지역 사회 나눔을 실천하고, 저소득층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을 주고자 GS홈쇼핑이 위치한 영등포구에 성금과 물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GS홈쇼핑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김광연 GS홈쇼핑 미디어·홍보부문 상무(오른쪽)가 지난 25일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왼쪽)에게 성금과 물품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GS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