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휠라, 스포츠 슈즈 '아르카 우노' 출시

'트랙 퍼포먼스' 대표 제품…스타일리시 퍼포먼스 콘셉트

2016-04-01 15:31

조회수 : 2,16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휠라코리아(081660)는 올 봄,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슈즈 '아르카 우노(ARCA UNO)'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휠라(FILA)의 '아르카 우노'는 새 브랜드 콘셉트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의 정수를 표현한 슈즈로, 올해 리뉴얼된 휠라의 새로운 라인 중 하나인 '트랙 퍼포먼스(Track Performance)'의 대표 제품이다.
 
아르카 우노은 러닝화의 기능적 측면을 강화해 '리얼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듀얼 구조의 아웃솔로 강력한 쿠셔닝을 갖춘 덕에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 아웃솔과 미드솔의 이중 쿠셔닝을 제공하는 듀플렉스(Duflex) 기술을 적용, 장시간 걷거나 뛸 때 느껴지는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쉬와 합성가죽, 고무와 플라스틱의 중간 형태인 TPR을 결합한 소재를 발등 부분에 적용, 편안한 피팅감과 통기성을 갖췄다. 밑창의 경우 인젝션 파일론과 파일론, 특수배합고무 등을 혼합 사용해 경량성과 탄력성, 신축성 등을 높였다.
 
날렵한 기본 구조 위에 슬립온 스타일과 슈즈 스트랩을 함께 적용한 독특한 어퍼(Upper·발등) 디자인으로, 운동 중에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아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없다. 유니크한 구조 덕에 입체적인 측면 이미지를 자아내는 점도 아르카 우노만의 강점. 10대부터 20대까지 영 타깃의 감성을 충족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로, 스포티하면서도 미래지향적인 무드를 강조했다.
 
사이즈는 230~280mm까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다. 화이트/그린, 옐로우/그레이, 화이트/블랙으로 조합한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사진제공=휠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