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프듀X101’ 김국헌·송유빈, 2인조 그룹 비오브유로 새 출발

연말 미니콘서트 ‘Dear, YOU’ 개최

2019-11-12 08:17

조회수 : 1,2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 출신 김국헌과 송유빈이 2인조 그룹으로 새 출발에 나선다.
 
비오브유. 사진/더뮤직웍스
 
12일 소속사 더뮤직웍스는김국헌과 송유빈이 2인조 그룹비오브유(B.OF YOU = B.O.Y)’를 결성하고, 듀오로서 새롭게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오브유는 팬클럽 공모전을 통해 응모된 2000여개의 이름 중 선택된 팀명으로,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국헌&유빈또는국헌유빈&으로 일컬어지는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2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김국헌과 송유빈은 현재 연말 미니콘서트 및 내년 초 정식 출격을 목표로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비오브유로 새롭게 출발하는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오브유. 사진/더뮤직웍스
 
비오브유로 다시 의기투합한 두 사람은 다음 달 개최하는 ‘2019 김국헌X송유빈 미니콘서트 <Dear, YOU>’에서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국헌과 송유빈은 내년 초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미니앨범의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공개할 계획이다. , 멤버별 개인 무대부터 팬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비오브유의 미니콘서트 <Dear, YOU>는 오는 1224일과 25일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오는 15일 오후 6시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으로 19일 오후 6시 일반예매가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오픈된다.
 
비오브유. 사진/더뮤직웍스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