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EXID 엘리, 티알엔터와 전속계약…트라이비와 한솥밥

2023-04-17 12:08

조회수 : 4,55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EXID 멤버 엘리(ELLY)가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17 엘리와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소속 그룹 트라이비의 프로듀서로 당사와 호흡을 맞춰온 엘리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당사는 엘리의 솔로 앨범 발매는 물론다방면으로 본연의 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엘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앞으로 티알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갈 엘리에게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엘리 역시 티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트라이비의 곡 작업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으로 깊은 인연을 이어온 티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앞으로 좋은 음악을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엘리는 지난 2011 12월 허각과 함께 한 첫 싱글 ‘그 노래를 틀 때마다에 이어 2012 2최정상 프로듀서 신사동 호랭이의 제작 지원 속 EXID로 정식 데뷔했습니다엘리가 속한 EXID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중독성 강한 보컬퍼포먼스로 높은 인기를 구가했습니다특히 엘리는 EXID 앨범의 작사작곡프로듀싱까지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성을 증명했습니다.
 
또한 신사동 호랭이와 함께 트라이비가 발표한 모든 앨범의 공동 프로듀싱을 맡으며 전천후 행보를 이어왔습니다엘리는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감각적인 표현력으로 자타공인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엘리는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손 잡고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엘리 티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