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해훈

하이트진로, 참이슬 클래식 사진전 수상작 발표

2013-08-28 13:49

조회수 : 2,96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제1회 참이슬 클래식 사진공모전' 수상작을 28일 발표했다.
 
'당신이 생각하는 클래식은 무엇입니까'란 주제로 진행된 공모전은 지난 14일까지 약 한 달간 3만8000여명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고 총 662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 수상작은 '내 기억 속에 문득'이란 작품으로, 오래도록 변하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더하는 클래식의 의미를 아버지와의 추억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금상에는 '오래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것이 클래식이고, 공존함으로써 항상 새롭다'는 메시지를 담은 '공존'과 클래식을 고전의 아름다움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토담길'이 선정됐다.
 
이와 함께 클래식의 의미를 개성 있게 담아낸 사진들이 입상해 총상금 700만원이 주어졌다.
 
수상작들은 참이슬 클래식의 제품과 패키지에 활용될 예정이며, 사진 커뮤니티 SLR클럽(www.slr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행사로 소주 본연의 깨끗한 맛을 지켜온 참이슬 클래식의 의미를 재조명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시간이 거듭할수록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참이슬 클래식이 되겠다"고 말했다.
 
◇(오른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내 기억 속에 문득(대상), 공존(금상), 아름다운 토담길(금상).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정해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