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

혁신의 주역, 아이폰6S의 3D터치 기능

증권통 스마트폰 이벤트로 아이폰을 최대 270,000원까지 할인

2015-11-12 13:44

조회수 : 2,48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이제는 터치 개념 자체가 달라지고 있다.
그동안 터치 기술이 어떻게 하면 얇고 저렴하게 구현할까를 중심으로 진화했다면 인식 방법 자체도 변하고 있다. 손가락이나 펜이 어디를 터치하는 지 인식하는 터치 방식은 이제 터치의 강도까지 인식함으로써 UI가 보다 풍부해졌다.
애플은 ‘3D터치’라는 새로운 차원의 터치 기술을 아이폰6S 시리즈부터 선보였다.
 
아이폰의 3D터치는 iOS 9 구석구석에 이미 녹아들어 있으며 빠르게 적용되어 가고 있다. 이메일, 문자, 노트 등에서 픽(Pick)을 사용해 미리보기를 할 수 있으며, 특히 사파리에서 글 목록을 볼 때 픽을 사용해 내용을 보다가, 팝으로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어 편하다. 전체 내용 확인 후에는 좌측 끝을 옆으로 밀면 뒤로 가기가 된다.
 
이메일 내용을 보다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고 싶다면, 주소록에서 찾을 필요 없다. 우측 상단의 프로필 사진을 꾹 누르면 퀵 액션이 작동해 저장된 연락처 내용을 불러온다. 이는 이메일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다. 메일, 메시지 등 아이폰 6s를 쓰다가 누군가의 프로필 사진이 보인다면, 쓸 수 있다. 주소록에서 더는 그 사람을 찾을 필요가 없다.
 
업계 관계자는 “겉으로는 비슷한 방식처럼 보이지만 터치기술도 소재 부품 발전에 따라 엄청난 발전을 거듭했다”며 “앞으로도 터치 진화로 UI 혁신을 기대해 볼 만 하다”고 말했다.
 
◇ 아이폰6S은 증권사이벤트로 사면 싸다는데
한편, 아이폰6S를 시중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증권사 이벤트가 있어 아이폰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초 주식거래 어플인 ‘증권통’에서 주최하는 이번 스마트폰 이벤트는 일반 대리점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제도인 공시지원금이나 요금할인 외 에도 추가적으로 증권통에서 최대로 270,000원까지 증권장려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안내>
-참여방법 : 6개월동안 증권계좌(하나금융투자증권or유안타증권)에 30만원 입금 및 잔고유지
-기간 : 2015년 11월 5일 ~ 2015년 11월 30일
 
증권장려금은 6개월간 통신사에 따라 적게는 월 17,000원부터 최대 45,000원까지 일정금액을 지 급하며 가입유형(신규가입,기기변경,번호이동)에 따라 금액이 다르게 지급된다.
 
최대 증권장려금 지급액인 27만원에 매달 요금의 20%를 할인 받는 ‘요금할인’방식으로 약 26만 원의 할인(5만원대 요금제 기준금액)까지 더해지면 아이폰6S를 거의 50%나 할인된 가격에 사는 셈이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